- 공연소개
-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세계적인 네오소울, R&B의 대가 ‘뮤지크 소울차일드’ (Musiq Soulchild) 가 빌보드가 주목하는 신예 소울 여신 ‘에나레’ (Annale)와 함께 2019년10월 17일 목요일 오후 7시 Yes24 Livehall 에서 내한공연을 확정했다.
‘뮤지크 소울차일드’ (Musiq Soulchild)는 2000년 데뷔 앨범인 <Aijuswanaseing> 을 시작으로 그만의 독창적인 음악을 전세계적으로 유행시켰고, 그 이후로 13번의 그래미 노미네이션,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수상, 다수의 플래티넘, 골드 앨범 발매 등 다양하고 놀라운 음악적 업적들을 꾸준히 쌓아온 네오소울의 대표주자이다. 특히 국내에 다양한 연령대의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소울 스타이다.
한국과 한국음악을 사랑하는 ‘뮤지크 소울차일드’ (Musiq Soulchild)가 이번에는 세계적으로 떠오르고 있는 한국인 R&B 소울 아티스트 ‘에나레’ (Annale)와의 콜라보 공연을 선보인다.
‘에나레’ (Annale)는 한국인이라는 편견을 깨고 첫 앨범 (“Roses”) 부터 당당히 빌보드 차트 Top 20에 이름을 올린 괴물 신인이다. 이미 Vogue, BET, Marie Claire 등 수많은 글로벌 매체들의 주목을 받으며 찬사를 받고 있는 그녀는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중이며, 특히 미국에서 차세대 소울음악의 선두주자로 부상하고있다.
이번 가을, Soul Night in Seoul ? Musiq Soulchild X Annale 에서 3년만에 내한하는 그루브의 마술사 ‘뮤지크 소울차일드’ (Musiq Soulchild)와 트렌디한 소울의 차기 리더 ‘에나레’ (Annale)가 함께 선사하는 네오 소울의 독보적인 매력에 빠져보자. ‘에나레’ (Annale)의Performance 와 ‘뮤지크 소울차일드’ (Musiq Soulchild)의 소울의 향연 은 국내 네오소울 팬들의 기대를 완벽히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