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2014 뮤지컬하우스 블랙앤블루 개발지원작!
제3회 예그린앙코르 최우수 작품 수상!
2015, 2017 창작뮤지컬 우수재공연 제작지원 선정작!
▶동화를 비틀어 날리는 유쾌한 돌직구!
파격적인 재미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난쟁이들>
<난쟁이들>은 대중들이 잘 알고 있는 동화 ‘신데렐라’, ‘백설공주’, 그리고 ‘인어공주’ 이야기를 바탕으로 기발한 상상력을 더해,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의 심리를 반영한 남자 버전의 신데렐라 스토리를 만들어 냄으로써 친숙한 동화 속 주인공들의 색다른 변신에 관객들의 기대감을 이끌어 내며 큰 호평을 받았다.
▶초·재연의 성공을 이끌었던 배우들과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로 중무장!
초연과 재연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들과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더 병맛스럽고 진한 유쾌함으로 <난쟁이들> 무대를 꾸며줄 준비를 하고 있다.
[시놉시스]
왕자 공주들의 아름다운 사랑이 이루어지는 동화 나라. 여기 난쟁이 마을에 찰리가 살고 있다.
그는 다른 난쟁이들처럼 광산에서 하루 종일 보석을 캐지만, 아무리 열심히 벌어봤자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날 희망이 보이질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동화 나라에 무도회가 열린다는 공고가 난다. 무도회에서 사랑에 빠져 키스를 하는 커플이 새로운 동화의 주인공이 되는 것이다.
찰리는 이번이 인생 역전의 기회라고 생각하고, 늙은 난쟁이 빅을 졸라 신데렐라를 공주로 만들어 준 마법사 할머니를 찾아간다.
할머니는 이젠 개천에서 용 나던 시절은 지났다며 마법도 소용없다고 말하지만, 찰리는 포기하지 않는다.
오늘내일 죽는 날만 기다리던 늙은 난쟁이 빅도 죽기 전에 백설공주를 만나보기 위해 찰리와 함께 떠나 성으로 가면서 이들의 모험이 시작된다. 찰리는 과연 공주를 만나 왕자가 될 수 있을까?
<캐스팅>
찰리 - 윤석현, 조형균, 신주협
빅 - 원종환, 최호중, 강정우
인어공주 - 유연, 백은혜
백설공주 - 최유하, 신의정
신데렐라 - 전민준
왕자 1,2,3 - 우찬, 전민준, 박정민
작, 작사 이지현
작곡 황미나
연출 김동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