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CLIP
★★★★★
2013·2014년 공연예술 창작산실 지원사업 우수작품 선정작!
새해 첫 김수로프로젝트 신작으로 돌아오다!!
2013년 초연 당시 현대 소시민들이 직장 생활에서 겪는 애환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헤비메탈 음악을 통해 직설적이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냈다는 찬사를 받은 작품 <헤비메탈 걸스>가 김수로프로젝트 16탄으로 돌아온다! 프로듀서 김수로는 물론 배우 강성진까지 작품에 매료되어 생애 첫 제작프로듀서로 나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김수로·강성진이 강력 추천하는
이 시대 직장인들을 위한 좌충우돌 일탈 휴먼 코미디!
회사에서 정리해고 대상자에 오른 30·40대 여직원 사인방이 새로운 사장님의 마음을 얻기 위해 무작정 헤비메탈 학원을 찾아가 괴팍한 두 남자에게 한달 만에 헤비메탈을 배우게 되면서 일어나는 좌충우돌 일탈을 그린 가슴 찡한 휴먼 코믹 드라마!
기성세대 회사원들의 일상과 대비되는 자유로움의 상징 헤비메탈 음악이 강렬한 코믹요소와 포복절도할 상황들을 만들어 줄 것이다!
김수로·강성진·박정철·김로사·한세라·김아영·문진아 등
뉴캐스트와 초연캐스트의 완벽한 합!
김수로, 강성진, 박정철, 한세라, 문진아 등의 신선한 뉴캐스트와 김결, 김동현, 김아영, 박지아 등 초·재연 캐스트가 만났다! 완벽한 합과 더 강력해진 웃음으로 무장하다!
REVIEW
여성판 미생같은 공연. -ils31**
내장에서부터 욕을 끌어올려 내뱉는 배우들 덕분에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 강력 추천합니다 -mh204**
사회에 찌들어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꿈을 주는 아주 행복한 연극. 최고! - qkdgns57**
재미와 함께 남는 강한 여운. 집으로 돌아가며 많은 생각을 하게 해주네요.^^ - ttlsky32**
삶이 불안하고 무기력하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 truth2002p**
SYNOPSIS
16년 몸바쳐 일한 직장, 잘리지 않는 방법은 헤비메탈 속성 마스터뿐..?!
주영, 은주, 정민, 부진은 중소기업 식품개발부에서 16년간 동고동락한 회사 절친들이다.
소박하지만 각자의 인생 목표를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온 그녀들에게 들려온 청천병력 같은 소식
바로 네 명의 절친들이 고스란히 회사 정리해고 대상자가 되었다고?!!
그녀들을 구원해줄 단서는 단 하나, 새로 부임하는 사장님이 헤비메탈 광팬이라는 것!
굵은 동아줄인지 썩은 동아줄인지 가릴 처지가 아니다!
괴팍한 두 남자 웅기와 승범이 운영하는 음악학원에서 한달 안에 헤비메탈 마스터를 위한 험난하고도 고달픈 첫걸음을 떼기 시작하는데..
그녀들은 으르렁대기, 짐승워킹, 헤드뱅잉 기초코스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 출연자 정보
김로사, 박지아, 한세라, 차청화, 김아영, 김은주, 문진아, 김여진, 이신영, 서지예, 김수로, 강성진, 김동현, 박정철, 김결, 채동현
CREATIVE
총괄프로듀서 : 김수로 최진
제작프로듀서 : 강성진
극본 : 최원종
연출 : 최원종
무대 : 이은경
음향 : 권지휘
조명 : 김근재
영상 : 최종찬
소품 : 김린아
의상 : 문혜민
분장 : 장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