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재즈 힙합 컴필레이션의 결정체,
[IN YA MELLOW TONE] 시리즈의 주역들을 라이브로!
2016 IN YA MELLOW TONE 콘서트
총 33만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 발매 때마다 일본 아이튠즈 힙합 챠트를 점령하고 잇는 IN YA MELLOW TONE 컴필레이션 앨범의 대표 뮤지션들이 오는 6월 24일 (금), 예스24 무브홀에서 내한 공연을 펼친다.
재즈 힙합의 본 고장으로 알려진 일본에서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 없는 전세계 베스트 셀링 감성 재즈 힙합 컴필레이션 [In Ya Mellow Tone] 시리즈가 큰 인기를 누리며, 현재까지 11개의 시리즈를 발매 한 바 있다. 국내에서도 매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강력한 음원 요청을 받아 6번째 앨범부터 정식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으며 판매되고 있다.
오는 6월, 이 대단한 앨범의 주역들을 한국에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해 내한 해 국내 수많은 팬들을 만나 감각적, 모던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재즈힙합계 대부인 re:plus를 필두로 <Realize>, <Wish> 등의 곡으로 품격 사운드를 국내 리스너들에게 알린 씬의 최강 유닛 Acro Jazz Laboratories가 첫 내한을 앞두고 있으며, 샘 옥(Sam Ock)과 함께한 <Not Alone>으로 이름을 알린 Gemini 가 재즈 멜로우 힙합의 진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미국과 일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일취월장하는 In Ya Mellow Tone의 단골 아티스트 Nieve 또한 첫 내한하여 감성 힙합 랩퍼의 면모를 국내 팬에 전하고자 한다. 뿐 만 아니라 [In Ya Mellow Tone]에 이름을 올렸던 한국 재즈힙합의 대표적인 아티스트 에이준(A June & J Beat)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re:plus, A June & J Beat, Soulchef 등 대표적인 재즈 힙합 아티스트들과 자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지난 해 일본의 후지락 페스티벌 무대에 서기도 한 미국의 힙합듀오 The 49ers의 멤버 Jas Mace가 첫 내한하여 재즈, 소울풀 힙합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고자 한다. 공연의 오프닝은 DJ Chika a.k.a INHERIT 의 신나는 디제잉으로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