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뇌섹미로 사건을 해결하고 허당미로 웃음을 선사하는, <뮤지컬 탐정 케이> 매력에 풍덩!
깊은 숲 속 ‘수인마을’이라는 숨겨진 마을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 해결을 의뢰 받은 탐정 ‘케이’가 사건을 파헤쳐 나가는 록뮤지컬 <탐정케이> 미스터리한 사건과 베일에 싸인 등장 인물들, 그리고 그들을 쫓아 사건을 해결하며 코믹한 에피소드들까지 더해진다. 추리와 유머 두 가지 토끼를 잡는 <탐정케이>
▶강렬한 록(Rock)사운드로 꽉꽉 채운 90분, 관객의 도파민이 폭발한다!
귀가 정화되는 화려한 기타 리프와 심장을 두드리는 드럼, 내향형도 그루브를 타게 만드는 베이스.
여기에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 해져 단 한 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다.
록의 에너지와 공연의 즐거움이 만나 도파민 팡팡 터지는 짜릿한 공연.
▶ 눈과 귀가 즐거운 뮤지컬, 소극장을 가득 채우는 무대와 영상 그리고 화려한 사운드!
조명, 무대, 영상, 음향 등 소극장에서 활용 가능한 기술을 최대한 동원해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LED를 활용한 무대와 영상은 작품을 몰입도를 UP!
● 시놉시스
“현혹되지 마라, 사건의 결론은 하나. 짙은 흔적들이 나를 이곳에 부른다.”
유능한 탐정이였던 '케이'는 음모로 인해서 범인을 잘 못 잡았다는 누명을 쓰게 되고 일이 끊기게 된다.
일거리가 없어서 절망하던중에 베일에 쌓인 건물주인 '찰리'에게 사건 의뢰가 들어온다.
수인마을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이다. 사건 의뢰자는 '케이'를 지목하고 '케이'는 수인마을로 떠나게 된다.
수인마을에서 만난 유력한 용의자인 '아도니스' 일명 '푸욱'을 쫓으며 보안관 제이, 피해자의 딸 샤론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고 수인마을에 비밀을 알게 되는데...
● 캐스팅
1팀
케이 : 권오성
푸욱 : 최원종
샤론 : 이하린
제이 : 강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