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작품소개>
<네이처 오브 포겟팅 The Nature of Forgetting>은 조기 발병형 치매를 앓고 있는 주인공이 ‘기억이 사라진 후 남는 것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역동적인 움직임과 라이브 음악을 통해 강렬하고 폭발적인 동시에 즐겁게 전달하는 작품입니다.
톰은 이제 막 55 세가 되었다. 그가 생일 파티를 위해 차려 입는 중, 사라져가는 기억의 얽힌 실타래들이 그에게 활기를 불어넣고 우정, 사랑 그리고 죄책감의 이야기를 풀어낸다. 배우, 마임, 음악가들과 함께한 이 야심 찬 프로젝트는 UCL 신경과학 교수인 Kate Jeffery 와 협력하여 창작되었으며 알츠하이머 학회와 같은 단체와의 인터뷰와 워크샵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공연이라는 매체가 과학의 전달을 하는데 있어서 특이한 리소스가 될 수 있지만,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는 기억 주변의 이슈들에 관심을 비추고 있습니다 2016년 쇼디치 타운 홀에서 열린 런던 국제 마임 페스티벌 초연 이후, The Nature of Forgetting 은 전 세계에서 공연되고 있습니다. 런던, 뉴욕, 에든버러, 홍콩, 서울, 상파울루, 리마 그리고 영국 전역에서 매진되었고 Theatre Re의 기억과 기억이 사라졌을 때 남는 것에 대한 강렬하고 폭발적이며 즐거운 작품입니다
<단체소개>
2011년 전문 극단으로서 설립된 Theatre Re는 깊은 감동과 시각적으로 인상적인 세계적인 수준의 공연을 선보이면서 국내외의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Theatre Re의 이름은 접두사 re에서 가져와 재발견, 재창조 그리고 공개와 같은 지도 원칙을 상징합니다. 에티엔 드크루의 육체적 무언극에 뿌리를 두고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움직임, 음악,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Theatre Re의 작품은 분야를 넘나들며, 과학, 철학, 심리학, 공중보건 및 교육에서 영감을 받아 글로벌 인류의 과제를 다루고 사람들과 함께 힘과 섬세함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창작 과정 전반에 걸쳐 지역 사회 조직과의 협업이 본 컴퍼니 작품들의 핵심입니다.
Theatre Re는 연출 Guillaume Pige 가 이끌며, Alex Judd, Katherine Grahamand Eyglo 가 협력 아티스트로 함께 합니다. 2011 년부터 Theatre Re는 5 개의 투어 프로덕션을 창작하고 진행했습니다. 영국 41 개 도시의 74 개의 공연장에서 공연을 했고, 15 개국에서 투어 공연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