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픔과 환희의 하모니! 음악극 〈올드 위키드 송〉 2년만의 귀환!
LA 드라마 로그 어워드, 오티스 건지 최고 연극상, 뉴욕 드라마 리그 어워드 수상, 1996 퓰리처상 드라마 부문 최종 노미네이트! 전 세계가 사랑하고 인정하는 최고의 2인극이 돌아왔다!
1995년 미국 초연 이후 전세계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12개국 20개 도시를 사로잡은 〈올드 위키드 송〉
천재 피아니스트 ‘스티븐 호프만’과 괴짜 교수 ‘요제프 마슈칸’
로베르트 슈만의 ‘시인의 사랑(Dichterliebe Op.48)’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마슈칸과 스티븐의 이야기.
서로 너무나 다른 두 음악가의 예기치 못한 만남! 음악을 통한 소통과 화합, 위로와 희망의 하모니!
각자 삶의 시계가 멈춘 채로 만난 두 사람이 함께 음악을 하면서 서로를 들여다보고 지난 아픔을 위로하며, 나아가 희망을 노래한다.
# 노련함과 신선함으로 무장한 극강의 케미! 가장 완벽한 캐스팅이 선사하는 최상의 하모니!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무대 위 존재감을 빛낼 ‘마슈칸’ 남경읍, 안석환, 서현철
3인 3색, 다채로운 매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 잡을 ‘스티븐’ 정휘, 홍승안, 곽동연
2015년, 2016년 〈올드 위키드 송〉의 초연, 재연 연출을 맡았던 김지호 연출을 필두로 초연부터 지난 시즌까지 역대 무대를 거쳐갔던 흥행 주역들과 새로운 캐스트의 합류로 한층 깊어진 〈올드 위키드 송〉을 선보인다!
[SYNOPSIS]
1986년 봄, 오스트리아 비엔나.
슬럼프에 빠진 천재 피아니스트 스티븐 호프만은 쉴러 교수를 만나기 위해 미국에서 찾아온다.
하지만 그를 기다리고 있는 건 괴짜 교수 요제프 마슈칸.
마슈칸은 쉴러 교수를 만나기 전 3개월 동안 자신에게 먼저 노래를 배워야만 한다며 스티븐에게
슈만의 연가곡 ‘시인의 사랑(Dichterliebe)’ 을 가르치기 시작한다.
도무지 이해할 수 없던 마슈칸의 수업은 마치 마법처럼 스티븐의 마음에 음악에 대한 열정과 즐거움을 일깨워주는데….
[CAST]
요제프 마슈칸: 남경읍, 안석환, 서현철
스티븐 호프만: 정휘, 홍승안, 곽동연
[CREATIVE TEAM]
작: Jon Marans (존 마란스)
연출: 김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