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뮤지컬 전문제작사 (주)엠에스엠시가 제작공연하는 "뮤지컬 싯다르타(The Life of Siddhartha)"는 한국의 대표적인 불교뮤지컬로, 2019년 9월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의 첫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공연과 동아시아 불교 국가 순회공연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싯다르타"는 2,600년 전 인류 최초의 깨달은 자. 고타마 싯다르타(Gautama Siddhartha)의 일대기 중 19세의 어느 날, 29세 출가를 결심한 그날, 36세 깨달음에 이른 그날, 그 세번의 그날을 드라마화한 새로운 형식의 역사뮤지컬입니다.
[시놉시스]
인도의 분할된 왕국 중 하나인 카필라 왕국.
그곳엔 왕 중의 왕인 전륜성왕이 되거나 아니면 수행을 통해 깨달음을 얻고 붓다가 될 두 가지 운명을 지니고 태어난 사람이 있다. 그의 이름은 고타마 싯다르타. 자신의 아들이 전륜성왕이 되길 바라는 카필라의 왕 슈도다나는 싯다르타를 어릴 적부터 세상과 완전히 분리시키며 왕의 길로 인도하고, 왕국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싯다르타와 옆 나라 왕국인 카샬라국의 공주 야소다라의 성스러운 혼인을 축복한다.
그러던 어느 날, 싯다르타는 시종인 찬나와 궁을 빠져나와 농경제가 한참인 농부들 사이에서 한 가난한 백성과의 대화를 통해 늙고 병들어짐과 죽음을 목격하고 깊은 생각에 잠긴다. 왕위 계승이 이뤄질수록 가슴 깊은 고심이 함께 자란 싯다르타는 가족과 왕궁을 뒤로한 채 깨달음을 위해 출가를 결심하는데…
<캐스팅>
싯다르타 역: 신유, 박시원, 박시환
야소다라 역: 간미연, 권미희, 박혜민
마라 역: 윤형렬, 고유진, 윤진웅
찬나 역: 정휘욱, 한상욱
슈도다나 역: 박태성, 유기호
우팔라 역: 안지현, 최고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