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메이저급 엔터테이너의 새로운 형식의 신개념 내한 콘서트!
아이돌형 성우 “히라노 아야”가 선보이는 아주 특별한 무대!
JAPAN-ANIMATION은 국내 일본문화 개방을 전후로 하여 가장 오랜 기간 동안 다수의 매니아층이 탄탄하게 형성되어 있는 대표 문화 CONTENTS로써, 오랜 기간 동안 국내에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인기도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콘서트 방식의 행사까지 발전하였으며, 이는 업계의 아이돌까지 배출하게 된 하나의 새로운 문화 장르가 되었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애니메이션 이벤트는 더욱 더 다양화 되어 라이브 콘서트와 악수회, 팬사인회 등의 이벤트를 병행하는 새로운 형태로 바뀌고 있으며, 일회성 내한에 그치지 않고 국내 팬들과의 최대한의 교감을 통해 회를 거듭할수록 관객의 만족도를 높여 공연의 규모를 키우고 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일본 대표 아이돌형 성우인 <히라노 아야>의 이번 내한 공연은 국내 팬들에게 신선하게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2012년 6월 30일 악스코리아 무대에 오를 < Aya Hirano FRAGMENTS Live Tour 2012 in Korea >는 락과 팝 장르 중심의 레퍼토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해당 애니메이션의 영상을 이용하여 가수와 음악과의 시너지 효과를 보여 줄 예정이다.
강력한 매니아층을 확보한 애니메이션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연은 콘서트계의 새로운 장르 개척함과 동시에 일본 메이져 급 엔터테이너의 한국 진출이라는 점에서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