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을 향한 분투와 화합을 뛰어 넘는 진한 음악의 향연
ADD2 : 10cm & 데이브레이크
지난해 이지형과 10cm의 의기투합으로 진행된 ‘ADD’ 평소 막역한 선후배 혹은 애증의 관계(?)인 두 팀의 조합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았던 만큼 서로를 너무나 잘 아는 세 남자였기에 그 시너지 역시 대단했습니다. 일반적인 병렬 구성에서 벗어나 처음부터 끝까지 한 무대에서 연주와 노래를 함께한 것은 물론 따뜻하고 섬세한 음악적 감성과 우정과 디스가 난무하는 거침없는 입담을 선사하면서 수많은 음악 팬들 사이에서 회자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년 만에 ADD2가 돌아왔습니다. 화제의 티저 영상을 통해 공개된 것처럼 지난 공연의 관객 리뷰와 스탭들의 의견을 종합해 초대 챔피언으로 등극한 10cm가 1차 방어전을 펼칠 아티스트를 선정했습니다. 음반, 음원, 공연, CF,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한 이들이었기에 도전자 역시 남다른 음악적 성과와 맨하탄 슷하일 못지 않은 인간적인 매력까지 갖춘 아티스트를 찾는 일은 만만치 않았습니다만, 고심한 끝에 ‘좋다’, ‘팝콘’, ‘들었다 놨다’의 연이은 히트, 단독 콘서트 매진 퍼레이드, 3집 [SPACEenSUM] 발표 직후 전곡 음원 차트 순위권에 오른 것은 물론 자상하고 섬세한 이웃집 오빠 같은 매력의 데이브레이크가 선정되었습니다.
오는 6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위트와 감성의 절묘한 줄타기의 달인 10cm와 화려한 연주 실력을 바탕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획득한 데이브레이크의 시너지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지난해 live ICON 3 이후 급성장한 두 팀이 10개월만에 펼치는 챔피언을 향한 뜨거운 분투와 화합을 뛰어 넘는 진한 음악의 향연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 공연은 여성 의류 브랜드 SOUP의 컬쳐 마케팅 Soup Culture Life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