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후의 여유로운 차 한잔
해브 어 티 콘서트 ‘Have a Tea Time’
매력적인 목소리와 탄탄한 연주를 바탕으로 편안하고 따뜻하게 일상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밴드 해브 어 티(Have a Tea). 2011년 시작된 민트페이퍼의 음악 프로젝트 ‘Support Your Music’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돼 EP [Smile, Have a Tea]를 발매, 어느새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와 잔잔한 매력으로 사랑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1’, ‘카운트다운 판타지 2011-2012’ 출연과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앨범 [cafe : night & day]에 ‘가끔 이런 날’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으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2’ 출연 아티스트 추천 이벤트에서 신규 아티스트 가운데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악 팬들의 지지를 받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리고 2012년,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봄처럼 기분 좋은 7곡을 담은 EP [Have a Tea, 찾아온다]를 발표했습니다.
오는 6월 3일 올림픽홀 뮤즈라이브에서 펼쳐지는 해브 어 티 콘서트 ‘Have a Tea Time’은 제목에서부터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해브 어 티의 모든 것을 보여드리는 시간’이라는 의미와 ‘일요일 오후의 차 한 잔처럼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이라는 두 가지 의미 모두에 충실한 공연이 될 것입니다.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곡들과 신곡 그리고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특별한 커버곡도 준비될 예정입니다. 녹음이 짙어가는 6월의 어느 일요일 오후, 해브 어 티와 함께 차 한잔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