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 닫기

단독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서울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서울

장르
콘서트
일시
2022.08.12 ~ 2022.08.14
장소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 >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아동입장불가)
관람시간
150분
공연시간
2022년 8월 12일(금) 오후 7시 30분
2022년 8월 13일(토) 오후 6시
2022년 8월 14일(일) 오후 5시

토스페이2024

알립니다 펼치기/닫기
※ 본 공연은 네이버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연은 YES24공연에서 진행하는 할인쿠폰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주차 관련 공지]

올림픽공원 주차 관련 내용이 업데이트되어 공지드립니다.

아래 내용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선불 이용불가 / 후불만 가능 

* 후불: 소형 10분당 600원 (하루 최대 20,000원) / 대형 10분당 1,200원 (하루 최대 24,000원)


※ 공연 당일 현장판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잔여석에 한해 공연 시작 6시간 전까지 인터넷으로 구매 가능하오니, 미리 티켓을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서울' 불법 예매 건에 대한 취소 및 취소 티켓 재오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불법 예매 취소 건에 대한 재예매는 예스24 티켓을 통해 7/14(목)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이니

반드시 공식 예매처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재오픈 일정: 7월 14일(목) 오후 8시

 

[불법 예매 취소 해당 사례]

1. 동일한 아이피로 동시에 다량 구매된 경우

2. 부정한 방법을 통해 예매하는 경우 (비정상적인 접근, 메크로 사용 등)

3. 기타 이에 준하는 부정한 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4. 공식 사이트 이외의 개인 간의 거래 및 양도/재판매에 대한 거래 목적 등

 

금일부터 해당 건에 대한 강제 취소가 진행되며, 일부 명확하지 않은 건들에 대해서는 예스24를 통해 

소명자료 요청 안내가 나갈 예정이니 예매처 안내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거래를 직접 시도하지 않으셨어도 내부 시스템 상 의심되는 비정상적인 경로에 해당하는 고객님께서는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이 조치는 불법 티켓 거래를 지양하고 건강하며 올바른 공연 관람 문화를 조성하기 위함이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티켓 예매 시 공연 안내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본 내용은 상황에 따라 추가·변경될 수 있습니다. 

공연 관람에 지장이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관람 전 반드시 공연 안내사항을 재확인 바랍니다. 


※ 본 공연은 예스24 공연 국내 예매 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연 예매 전 반드시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지원이 중단 된 IE(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 또는 다수의 브라우저로 동시 예매 진행 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객석 1층 1열 및 A석은 무대 일부에 시야 방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매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예매일정 안내]

- 티켓 오픈: 2022년 7월 7일(목) 오후 8시


[불법 예매 티켓 모니터링 및 강제 취소 안내]

본 공연은 불법 예매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부정한 방법의 예매 건에 대하여 수시로 강제 취소 처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티켓 불법 거래로 인한 피해에 대해 주최/주관사 및 예매처에서는 여하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공식 예매처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자발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 매수제한: 회차당 1인 2매

- 일괄배송일: 2022년 7월 19일(화)

※ 2022년 7월 18일(월)까지 예매하신 분들에 한하여 배송 선택이 가능하며, 배송지 변경도 7월 18일(월)까지만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관련 안내]

- 본 공연은 원활한 예매 진행을 위해 예매 시 무통장 입금 결제가 제한됩니다. 

티켓 불법 양도, 암표 근절 및 티켓을 구입하고 싶어하시는 관객분들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는 것이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휠체어석 예매 안내]

- 휠체어석(장애인석) 예매는 7/8(금) 오전 10시부터 휠체어석 예매 전용 고객센터(02-843-0111)에서 전화 예매로만 가능합니다. (전화 예매 가능 시간: 평일 10시~18시)

- 공연 당일 예매자 본인의 실물 신분증과 장애인 등록증(또는 복지카드) 확인이 이루어지며, 미지참 시 입장이 불가합니다. (복지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더라도 휠체어를 이용하지 않는 관객은 휠체어석 이용이 불가합니다.)

- 휠체어석 예매 티켓은 현장 수령만 가능하며, 공연 당일 예매자 본인(휠체어석 이용자)이 직접 티켓을 수령해야 합니다. (대리수령 및 양도불가)

상세정보 바로가기
공연 이미지 (1) 바로가기
상품관련 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

안녕하세요, 예스24 티켓입니다! 로그인
로그인하시면 회원님 정보확인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르별 티켓상품

윙배너 펼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