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 닫기

[전주]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전주]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장르
콘서트
일시
2020.10.09 ~ 2020.10.09
장소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 >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시간
총 120분
공연시간
2020년 10월 9일(금) 오후 7시

토스페이2024

알립니다 펼치기/닫기

※ 매수제한 : 1인 10매

※ 일괄배송 : 9월 21일(월)


[내일은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 전주 공연 취소안내]


안녕하세요. 미스트롯-전주 공연기획사 입니다.

10월 9일 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미스트롯 전주 공연이 확산 추세인 코로나19 바이러스(2019-nCoV)로 인한 추가적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관람객과 출연진의 건강 보호를 우선으로 삼기 위해 공연 일정취소를 결정하여 이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본 공연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과, 공연 취소라는 죄송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취소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립니다.

감사합니다.


[예매취소 및 환불 절차 안내] 


■ 신용카드

-카드 결제 예매 : 카드 결제 승인 취소 처리됩니다. 취소 완료는 카드사별로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불처리 일자는 결제대금 납부일과 카드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각 카드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 : 예매/배송 수수료를 포함한 전액에 대해 순차적으로 예매 취소 처리 후 문자가 발송됩니다. 문자 수신 이후 YES24 ‘예매페이지’에서 직접 계좌 정보를 수정하시면 환불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 계좌 정보 작성 방법 : MY공연 > 예매확인/취소 > 환불진행상태 > 환불계좌 수정하기 > 계좌 수정하기 > 환불 받을 계좌 입력 후 수정

- 환불 받으실 계좌는 반드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 후 고객님의 계좌로 입금까지 대략 3~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영업일 기준)


[YES머니,YES상품권,예치금,쿠폰]

-정상적으로 취소하는 경우 승인 취소 후 복원됩니다.

-예매 취소 시 쿠폰은 자동 복원됩니다.(쿠폰 사용 기간이 종료된 경우 복원되지 않습니다.)

*단, 쿠폰에 따라 복원되지 않는 경우도 있사오니 쿠폰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예스24 티켓 고객센터 1544-6399 (운영시간 : 평일 9:00 ~ 18:00)


관객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만큼 최선을 다하여 보다 좋은공연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상세정보 바로가기
할인정보 바로가기
관람후기/기대평 바로가기
공연 이미지 (1) 바로가기
상품관련 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

안녕하세요, 예스24 티켓입니다! 로그인
로그인하시면 회원님 정보확인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르별 티켓상품

윙배너 펼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