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 닫기

[부천]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부천]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장르
콘서트
일시
2020.08.29 ~ 2020.08.29
장소
부천 실내 체육관 >
관람등급
만7세 이상
관람시간
총 150분
공연시간
2020년 8월 29일(토) 오후 2시, 7시

토스페이2024

알립니다 펼치기/닫기

※ 매수제한 : 회차별 1인 6매

※ 일괄배송 : 8월 11일(화)


[내일은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 부천 공연 취소안내]

안녕하세요. 미스트롯-부천 공연기획사 콘서트가든(주)입니다.

2020년 8월 29일 부천실내체육관에서 공연예정이였던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 부천”공연이 코로나19 바이러스((COVID-19)로 인한 추가적 피해 확산을 방지하고, 

관람객과 출연진의 건강 보호를 우선으로 삼기 위해 공연을 취소하기로 결정하여 이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본 공연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과, 공연 취소라는 죄송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취소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립니다.

감사합니다.


[예매취소 및 환불 절차 안내] 

■ 신용카드

-일반적으로 취소완료 4~5일(토, 공휴일 제외) 후 카드 승인 취소가 확인됩니다.

-결제 내역이 매입되기 전에는 예매 취소와 동시에 승인 내역이 소멸됩니다.

-매입 후 취소한 경우 카드 대금이 결제되었다면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차감, 카드대금 결제 전이라면 대금 결제일에  청구되지 않습니다.

-매입 후 취소한 경우 카드 매입 취소 처리는 카드사에서 영업일 기준 약 3~7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해당 카드사의 취소 정책에 따라 환급일 및 승인취소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

무통장 입금으로 티켓 예매를 해주신 관객 여러분께는 예매/배송 수수료를 포함한 전액에 대해 순차적으로 예매 취소 처리 후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문자 수신 후 고객님이 직접 “예매페이지”에서 계좌 정보를 수정하시면 환불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 계좌 정보 작성 방법: MY공연 → 예매확인/취소 → 환불진행상태 → 환불계좌 수정하기 → 계좌 수정하기 → 환불 받을 계좌 입력 후 수정

- 환불 받으실 계좌는 반드시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 예스24 티켓 고객센터 1544-6399 (운영시간 : 평일 9:00 ~ 18:00) 

상세정보 바로가기
할인정보 바로가기
관람후기/기대평 바로가기
공연 이미지 (1) 바로가기
상품관련 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

안녕하세요, 예스24 티켓입니다! 로그인
로그인하시면 회원님 정보확인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르별 티켓상품

윙배너 펼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