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 닫기

DAYA(데이어) 첫 내한 공연 [SIT STILL, LOOK PRETTY]

DAYA(데이어) 첫 내한 공연 [SIT STILL, LOOK PRETTY]

장르
콘서트
일시
2017.08.14 ~ 2017.08.14
장소
YES24 LIVE HALL >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시간
총 90분
공연시간
2017년 8월 14일(월) 오후8시

토스페이2024

알립니다 펼치기/닫기
※ 본 상품은 문화비 소득공제 제외 상품입니다.

안녕하세요. 데이어(DAYA)의 내한 공연을 진행하는 퍼레이드입니다.


오는 8월 14일,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데이어(DAYA)의 내한 공연은, 준비하는 과정 중의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정상적인 진행을 강구하였으나 여의치 않은 상황으로 인해, 짧은 기간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예매하신 분들께는, 예매하신 사이트의 개별적인 연락을 통해 환불 절차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

* 1층은 스탠딩석, 2층은 지정석입니다. 스탠딩석(1층) 입장 순서는 각 구역별로 예매 시 지정 선택한 번호에 따라 정해지며 빠른 번호를 예매하실수록 먼저 입장할 수 있습니다. 지정석(2층)은 예매 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예매한 자리에서만 관람이 가능합니다.
*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 결제 수단으로 무통장 입금은 8월 7일(월) 자정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 배송된 티켓은 분실 시 재발권 되지 않으니 티켓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티켓 현장 수령 시 예매자의 신분증 혹은 예매확인 내역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예매 및 티켓 수령, 입장 관련 사항은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불법 거래로 판단되는 경우, 사전 안내 없이 강제 예매 취소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오프닝 : 솔루션스(THE SOLUTIONS)

상세정보 바로가기
관람후기/기대평 바로가기
공연 이미지 (1) 바로가기
상품관련 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

안녕하세요, 예스24 티켓입니다! 로그인
로그인하시면 회원님 정보확인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르별 티켓상품

윙배너 펼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