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 닫기

합스부르크 600년, 매혹의 걸작들

합스부르크 600년, 매혹의 걸작들

장르
전시/행사
일시
2022.10.25 ~ 2023.03.15
장소
국립중앙박물관 기획전시실 >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관람시간
--
공연시간
월 , 화 , 목 , 금 , 일 10:00~18:00 ( 발권 및 입장 마감 17:20)
수 , 토 10:00~21:00 ( 발권 및 입장 마감 20:20)
* 휴관일 1.1( 신정 ), 1.22( 설날 당일 )
* 22.11.7.( 월 ) 일자는 국립중앙박물관 상설관 정기 휴관일로 통합권 사용이 불가합니다 .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획전시실 ' 합스부르크 600 년 , 매혹의 걸작들 ' 전시는 정상 운영합니다 .)

※ 입장권 부당거래 방지를 위해 현장구매 시 1인당 구매수량을 4장으로 제한하고자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 구매 시 관람 인원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또는 동행 인원을 확인하고 있으니 협조 바랍니다.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신분증 등
상기 서류로 확인 불가능한 동행 인원의 경우, 매표 창구에서 실제 인원 확인

※ '합스부르크 600년, 매혹의 걸작들' 전시가 2023. 3. 15.(수)까지 2주 연장되었습니다.

토스페이2024

알립니다 펼치기/닫기
※ 본 상품은 문화비 소득공제 제외 상품입니다.
※ 본 공연은 네이버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연은 YES24공연에서 진행하는 할인쿠폰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판매/취소마감시간 : 관람일 기준 전일 23:59

※ 성인은 입장권으로 예매 후 관람 가능합니다.



 [티켓 구매 관련]

-합스부르크전시는 전시 현장에서도 티켓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티켓 판매 수량 매진 시 현장에서도 티켓 구매 가능합니다. 

*매표소에서 매일 09:50부터 판매 예정, 매표소 오픈 시간은 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현장 판매 티켓은 당일 입장 가능한 티켓에 한하여 판매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 마감 시간보다 이르게 매진될 수 있습니다. 

***현장 판매 티켓은 온라인 판매 티켓과 마찬가지로 구매하신 회차 시간에 맞춰 입장 가능합니다. 

(ex. 12:00회차 티켓 구매 시 12:00~12:30에 입장 가능, 12:00 이전 입장 불가)

※ 입장권 부당거래 방지를 위해 현장구매 시 1인당 구매수량을 4장으로 제한하고자 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 구매 시 관람 인원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또는 동행 인원을 확인하고 있으니 협조 바랍니다.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신분증 등
  상기 서류로 확인 불가능한 동행 인원의 경우, 매표 창구에서 실제 인원 확인

※ '합스부르크 600년, 매혹의 걸작들' 전시가 2023. 3. 15.(수)까지 2주 연장되었습니다.


[ 전시 이용 관련 ]

- 일별 관람일자 및 관람 회차 시간을 지정 후 예매 가능합니다 .(30 분 단위로 회차 구분 )

* 예매한 회차 시간보다 이른 입장 및 늦은 입장이 불가합니다 .(ex.11:00 회차 예매자는 11:00~11:30 사이에 입장 가능 , 11 시 이전 , 11:30 이후 입장 불가하므로 예약하신 시간에 맞춰 방문 바랍니다.)


- 회차당 한정 수량 판매로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합스부르크전 예매페이지에서 예매하신 통합권 ( 합스부르크전 + 의궤전 두 전시 관람권 ) 은 합스부르크 관람일자를 준수하여야 하며 , 의궤전 관람은 의궤전 전시 기간 중 별도의 예약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 외규장각 의궤 , 그 고귀함의 의미 ’ 전시 무료 관람 기간 (2022.11.21.~11.27.) 에는 온라인 및 현장에서 통합권 구매 및 사용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 합스부르크 600 년 , 매혹의 걸작들 〉 전시는 온라인 및 현장 판매 일일 판매 수량 제한하여 조기 매진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 원하시는 관람일을 지정하여 예매해주시기 바라며 , 원활한 전시 관람을 위해 예매하신 관람일을 준수하여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람일자가 지난 티켓은 사용 불가합니다 .


- 관람료 할인 대상자의 경우 예매 전 할인내역 확인 후 해당 권종을 정확히 선택하여 예매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장에서는 해당 증빙서류 확인 후 발권이 가능하며 , 증빙서류 미지참 시 현장에서 차액을 지불하셔야 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온라인 예매의 취소와 환불은 관람 지정일 기준 전일까지 가능 하며 관람 지정일 당일의 취소 및 환불은 티켓 예매처에 문의 바랍니다 .


- 예매 후 취소 일자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예매 전 관람일 및 관람인원 , 할인내역 등을 정확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전시장 내 체험학습 및 해설 진행 관련 ]

- 전시장 내부 혼잡도를 고려하여 정해진 자원봉사자 전시 설명과 큐레이터와의 대화를 제외한 사설해설은 불가합니다 . 자원봉사 해설 이외에 오디오가이드와 큐레이터와의 대화를 통해 전시 해설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

* 전시 현장에서 오디오가이드 3,000 원에 판매 ( 현장 문의 )

※ 전시장이 혼잡하여 전시 해설을 일시 중단합니다. 재개 여부는 추후 국립중앙박물관 누리집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큐레이터와의 대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전시장 내부에서 필기구를 사용하는 학습지 진행이 어려우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판매 정가보다 높은 가격으로 티켓을 재판매 또는 판매를 유도하는 것은 금지하고 있습니다. 



상세정보 바로가기
관람후기/기대평 바로가기
공연 이미지 (1) 바로가기
상품관련 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

안녕하세요, 예스24 티켓입니다! 로그인
로그인하시면 회원님 정보확인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르별 티켓상품

윙배너 펼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