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 닫기

국립발레단 〈해적〉

국립발레단 〈해적〉

장르
클래식/무용/국악
일시
2021.03.23 ~ 2021.03.28
장소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
관람등급
8세이상
관람시간
120 분(인터미션:20분)
공연시간
화, 수, 목, 금, 오후 7시 30분 /토 오후 3시, 7시 / 일 오후 3시

토스페이2024

알립니다 펼치기/닫기
※ 본 공연은 네이버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공연은 YES24공연에서 진행하는 할인쿠폰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환불 및 취소규정 안내

- 공연당일 환불 불가


공지사항

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 방지를 위한 공연장 이용 수칙 안내

1) 관람전 체크 사항

아래 내용 중 1개 이상 해당되는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사전에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관람일 기준 최근 2주 이내에 해외방문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② 관람일 당일, 발열 및 기침 혹은 인후염 등 증상이 있는 경우, 입장이 제한됩니다.


2) 공연 당일

※마스크 착용 의무화 : 마스크 미착용 시 공연장 출입이 제한되오니, 마스크 개인 지참하여 필수 착용 부탁드립니다. 공연 관람 중에도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공연장 출입구 제한 개방 : 각 공연장별 로비 문이 제한적으로 개방되어 있습니다. 사전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② 공연장 출입 시 절차 진행 : 객석 입구에서 발열체크 및 질문서 작성(QR코드 전자출입명부 확인)을 합니다.


3) 로비 입장

객석으로 입장할 때, 질문서 작성(QR코드전자출입명부) 및 체온 측정이 의무화됩니다. (공연 시간 1시간 30분 전부터)

① 관객 질문서 작성 : QR코드전자출입명부 확인 또는 건강상태 확인 관객질문서 작성

② 체온 측정 : 열화상 카메라 및 비접촉식 체온계로 체온을 측정합니다.

**발열 기준 37.5℃ 이상은 공연장 내부 출입이 불가합니다.

③ 다른 관객과의 거리 유지 : 로비 입장시, 티켓 수령시, 로비 대기중, 극장 입장시에 되도록 다른 관객과 거리를 유지하여 주십시오.

물품 보관소 제한적 운영 :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제한적으로 운영됩니다.

④객석반입불가 물품에 한정해 보관해드리며, 오페라글라스 등 물품 대여를 중단합니다.


4) 극장 입장

① 검표 방법 : 티켓의 왼쪽 부분을 잘라, 직접 수표함에 넣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② 본인의 좌석 외 다른 좌석에 앉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나. 예매 티켓 관련 안내

1) 예매 티켓 수령 및 현장 구매는 공연 시작 1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2) 공연 당일 티켓 수령 시 예매번호 또는 신분증을 확인한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할인 받은 내용이 있을 경우 증빙서류를 꼭 지참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인 증빙 서류 미지참 시 정가에 대한 차액을 지불해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3) 우편 발송 건을 포함하여 발권 완료된 티켓은 재발권이 불가합니다. 티켓을 분실 또는 훼손 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각 예매처 취소 마감 시간 이후에는 취소, 환불, 변경이 불가합니다.

5) C석은 모든 할인 제외 됩니다.



다. 공연 관람 관련 안내

1) 8세 이상 입장이 가능합니다.(2014.12.31 이전 출생자 까지 입장 가능) 8세 미만의 아동은 보호자 동반 여부 관계없이 객석 입장이 불가하며, 초등학교 저학년일 경우에는 원활한 입장을 위해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건강보험증, 여권, 주민등록

등본 등)를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관람등급 제한으로 인해 공연 당일 관람이 불가하거나, 관람을 포기한 경우라도 예매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관람 등급 기준을 유의하여 예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지정된 시간 이외에는 입장이 제한되며 본인 좌석이 아닌 좌석으로 안내받게 될 수 있습니다. 인터미션에 본인 좌석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3) 본 공연은 커튼콜을 제외하고 사전에 협의되지 않는 사진 및 영상 촬영, 음원 녹음이 절대 불가합니다

상세정보 바로가기
캐스팅 일정 바로가기
할인정보 바로가기
관람후기/기대평 바로가기
공연 이미지 (1) 바로가기
상품관련 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

안녕하세요, 예스24 티켓입니다! 로그인
로그인하시면 회원님 정보확인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르별 티켓상품

윙배너 펼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