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 닫기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장르
콘서트
일시
2020.11.27 ~ 2020.11.28
장소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
관람등급
만 7세 이상
관람시간
100 분 / 인터미션 : 20 분
공연시간
2020년 11월 27일(금) 오후 7시30분
2020년 11월 28일(토) 오후 5시

토스페이2024

알립니다 펼치기/닫기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따른 객석 띄어앉기 시행 안내


<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브: 디 오케스트라> 공연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세종문화회관은 본 공연을 진행함에 있어 코로나19 확산으로부터 모든 관객 분과 아티스트 그리고 공연장 크루의 보호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시 공연 당일 관객 여러분의 혼란을 최소화하고자 본 공연을 '객석 한 칸 띄어앉기' 시행으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기존에 예매하신 내역은 전체 취소되며, 11월 2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재예매를 시작합니다. 예매자는 별도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진행 일정

 - 기예매자 취소 및 환불 진행: 11.23(월)~

 - '객석 한 칸 띄어앉기' 재오픈:

  · 패키지(시즌, 올패스) 구매자 선오픈: 11.24(화) 10:00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 개별 티켓 오픈: 11.24(화) 14:00

- 재오픈 할인율: 전 등급 40% (1인 4매 한정)


* 환불 안내

[반드시 예매처에서 일괄 취소 될 때까지 기다려 주셔야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처리 됩니다.]


[환불 절차] 

※ 카드 결제 : 카드 승인 일괄 취소 예정입니다. 취소 완료는 카드사별로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 입금 예매 :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 금액 전액에 대해 순차적으로 취소 처리 후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문자 수신 후 고객님이 직접 예스24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계좌 정보를 수정하시면 환불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환불 계좌 정보 작성 방법 : MY공연 > 예매확인/취소 > 환불진행상태 > 환불계좌 수정하기 > 계좌 수정하기 > 환불 받을 계좌 입력 후 수정

환불 계좌 정보(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예매자와 동일한 예금주의 계좌 정보를 접수하셔야 합니다. 환불은 계좌 접수일로부터 은행 영업일 기준 4~6일 소요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단계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더 많은 관객 분들께 좋은 공연을 소개하고 싶었으나, 여러 제약 안에서 만족스러운 관람 경험을 드리지 못하게 된 점 깊은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11월 27일(금) 공연은 전국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클래식 소사이어티' 큐레이션을 통해 생중계 실황으로 만나실 수 있으며, 세종문화회관은 공연 당일 방역 수칙의 철저한 준수 뿐만 아니라 QR 코드를 통한 정밀한 문진표 관리, 공연장 소독과 방역 등을 더욱 철저하게 진행하겠습니다. 많은 관객 분들이 안전한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세정보 바로가기
할인정보 바로가기
관람후기/기대평 바로가기
공연 이미지 (1) 바로가기
상품관련 정보 바로가기

전체메뉴

안녕하세요, 예스24 티켓입니다! 로그인
로그인하시면 회원님 정보확인 및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르별 티켓상품

윙배너 펼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