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타고난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천재적인 싱어송라이터, 마틴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와 뛰어난 음악성으로 남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는
‘마틴(Marteen) 첫 단독 내한 공연’
지난 5월 켈라니와 함께 서울재즈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던 그는 10대 소년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특유의 감성과 음악성으로 한국 팬들을 사로잡았다. “You my Lil’Racha(넌 나의 작은 스리라차)” (싱글 “Sriracha” 가사 중) 라고 당돌하게 사랑을 고백하는 매력적인 10대 소년, 마틴 (Marteen).
인스타그램에 커버곡을 올리며 음악활동을 시작한 그는 13살에 첫 오리지널 곡을 발표하며 R&B 계의 새로운 천재 뮤지션의 등장을 예고했다.
데뷔 초부터 뛰어난 재능을 인정받아 켈라니, 브라이슨 틸러, 피프스 하모니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에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며 커리어를 쌓아온 그는 2016년 첫 싱글 “Draymond”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음악씬에 이름을 올렸다. 이 후, 그만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힙한 감성, 뛰어난 음악성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최근에 발표한 싱글 “Sriracha”는 통통 튀는 가사와 달달한 멜로디로 많은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인 열정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Marteen Live In Seoul’은 오는 9월 6일 목요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