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매일매일 듣고 싶은 밴드 DAY6의 2017년 연간 프로젝트!
2017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발표되는 신곡을 통해 매일 듣고 싶은 밴드로 팬들과 함께 할 DAY6는, 밴드가 가진 무한한 잠재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뽐내온 DAY6는 그간 실력파 밴드 이미지를 굳혀 오며, 탄탄한 마니아 층을 구축해왔다. 2017년을 DAY6의 해로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이번 연간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DAY6는 1월에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 2월에는 ‘예뻤어’와 ‘My Day’, 3월에는 ‘어떻게 말해’와 ‘그럴텐데’를, 4월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발표한데 이어 5월에는 싱그러운 초여름을 알리는 경쾌한 신곡 ‘DANCE DANCE’, ‘Man in a movie’를, 6월에는 정규 1집 앨범 [SUNRISE]까지 내놓으며 Every DAY6 프로젝트의 상반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Every DAY6’ 프로젝트와 함께 신곡 발매 전 공연으로도 팬들과 소통중인 DAY6는 매달 공연장에서 신곡 음원 공개 전 최초 라이브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1년 12개월이라는 시간과 계절의 변화를 함께 하는 DAY6의 공연이 매진 사례로 이어지는 까닭이다. 이번 연간 프로젝트의 하반기 첫 콘서트 ‘Every DAY6 Concert in July’는 타 들어갈 듯한 여름날보다도 더욱 뜨겁게, YES24 LIVEHALL에서 이틀간 개최될 예정이다.
DAY6와 함께하는 2017년, 남은 하반기 역시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출연진
DAY6 (데이식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