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툴루즈 로트렉 전시와 콘서트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
전시회와 공연 티켓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
<툴루즈-로트렉 : 몽마르트의 별> 전시, 공연으로 만나다.
<더 콘서트 툴루즈-로트렉 : 몽마르트의 별>은 툴루즈 로트렉(1844-1901)의 탄생 16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마이아트뮤지엄의 <툴루즈-로트렉 :몽마르트의 별>전시와 연계해 동일한 테마와 컨셉으로 기획된 전시회 테마 해설콘서트입니다. 이번 콘서트는 <툴루즈-로트렉 : 몽마르트의 별>의 전시 테마와 작품을 중심으로 도슨트의 해설과 함께 동시대 프랑스 음악이 어우러져 벨 에포크 시대의 파리의 정서와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스테이지입니다. 음악 프로그램은 이베트 길베르, 아리스티드 브뤼앙, 메이 벨포르 등 로트렉 작품의 주인공이자 로트렉이 사랑한 가수들의 샹송들이 국내 최초로 공식 무대에서 연주되며, 벨 에포크 시대 몽마르트의 카페와 물랭 루즈에서 연주되었던 음악들로 프렌치 감성이 가득 담긴 음악들이 연주됩니다.
미술 해설에는 이번 전시의 공식 도슨트인 한지원 도슨트가 로트렉의 인생과 작품에 담긴 스토리를 들려주며, 연주에는 프랑스와 한국 재즈씬에서 활동해온 피아니스트 겸 아코디언 연주자 이건민을 중심으로 기타리스트 이현종과 베이시스트 이동민, 그리고 샹송 전문 보컬리스트 샹송제이 등 실력파 연주자들이 함께해 몽마르트의 음악을 선사합니다. 특별히 <더 콘서트 툴루즈 로트렉: 몽마르트의 별>의 패키지 티켓을 구매하시는 분께는 <툴루즈 로트렉 : 몽마르트의 별>전시 티켓도 함께 제공되어 공연과 전시를 한 번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드립니다.
로트렉 탄생 16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전시와 공연을 통해 벨 에포크 시대, 몽마르트의 예술적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뮤제트의 여왕
Reine de musette
에릭 사티 '당신을 원해요'
Erik Satie Je te veux
아리스티드 브뤼앙 거리에서' (국내초연)
Aristide Bruant Dans la rue
메이 벨포르 아빠가 멍멍이를 안 사줘요"
May Belfort Daddy wouldn't buy me a bow wow
오펜바흐 '캉캉'
Can-Can by Offenbach
이베트 길베르 '마담 아르튀르' (국내초연)
Yvette Guilbert Madame Arthur
에디트 피아프 '난 후회하지 않아'
Edith Piaf Je ne regrette rien
레오 마르잔 '이 저녁 나 홀로'
Leo Marjane Je suis seul ce soir
출연진
미술해설 한지원 도슨트
보컬 샹송제이
피아노&아코디언 이건민
기타 이현종
베이스 이동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