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싱어송라이터 eaJ(제이 박) 아시아 투어
“when the rain stopped following me” 서울 공연
9월 13, 14일 양일간 예스24 라이브홀 개최!
싱어송라이터 eaJ(제이 박)이 아시아 투어의 일환으로 오는 9월 한국을 찾는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태어나 미국 캘리포니아의 세리토스에서 자란 eaJ는 대학생 때 유튜브에 업로드한 커버 영상으로 대중에게 처음 이름을 알렸다. 국내에서는 2011년 SBS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에 출연해 TOP 6 진출, 이후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DAY6(데이식스)로 데뷔해 2021년까지 보컬 겸 리드 기타로 활동했다. 현재는 개인 유튜브 채널과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꾸준히 음악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맥스(Max), 리치 브라이언(Rich Brian), 케시(Keshi), 서리, 빅나티 등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곡이 유튜브에서 수백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eaJ는 2022년 4월 싱글 ‘Car Crash’를 발매, 미국의 e스포츠 프로게임단 ‘100 Thieves’와 함께 작업한 뮤직비디오가 당시 유튜브에서 100만 조회수, 스포티파이에서 350만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미디어 회사이자 힙합 레이블 88라이징(88rising)에서 주최하는 ‘HITC(Head In The Clouds & Arts Festival)’에 2년 연속 출연 및 맥스의 남미 투어에서 오프닝을 장식, 2023년 EP [laughing in insomnia] 발매를 기념해 진행한 미주 투어 등 100회 이상의 헤드라인 공연과 월드 투어를 진행하기도 했다. 최근 싱글 ‘friendly fire’를 발매하며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그는 트위치 스트리머로 게임 분야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General Admissions with Meet & Greet Experience’ 티켓은 eaJ와의 Meet & Greet과 사진 촬영이 포함되어 있으며 100매 한정 수량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