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아름다운 음악의 향연!”
“감동백배, 즐거움과 따스함으로 가득 찬 공연!”
2024년 뜨거운 여름,
다시 돌아온 시원한 매직 퍼레이드 뮤지컬!
매직판타지아-도로시 리턴즈!
새로운 모험이 다시 시작된다!
국내 최초, 3사 합작 프리미엄 가족 뮤지컬!
테마파크 엔터테인먼트의 중심 롯데월드, 최고의 제작사 HJ키즈, 교육적 가치 실현의 EBS미디어
작품성, 흥행성, 만족도 1위 판타지아의 여름 버전!
상상의 무대, 눈 앞에서 펼쳐지는 매직!
모차르트, 베르디 등 명곡으로 재탄생한 15곡의 뮤지컬 넘버!
무대와 객석의 구분이 없이 16명의 배우가 쉴 틈없이 관객들과 호흡합니다.
[시놉시스]
매직 판타지아에서 캔자스로 돌아온 도로시는 오늘도 매직 판타지아의 친구들을 그리워하고 있는데, 매직 판타지아의 엔지니어 ‘로티’와 ‘로리’가 마법국 삼총사의 편지를 들고 도로시를 찾아온다. 매직 판타지아가 위험에 처했으니 돌아와 달라는 편지를 읽은 도로시는 지체 없이 매직 판타지아로 향한다.
매직 판타지아는 도로시가 떠나고 소원을 들어 주는 곳으로 소문이 나, 소원을 들고 찾아오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오즈의 마법사를 대신해 매일 쉬는 날도 없이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던 마녀 글린다는 쉐도우의 오즈의 마법사 제안에 마음을 빼앗겨 드림 팩토리의 전원 장치를 꺼버린다. 쉐도우는 서쪽 마녀의 어두운 마음으로 글린다를 이용해 매직 판타지아를 손에 넣을 계략을 꾸미고 있다.
도로시, 마법국 삼총사, 로티와 로리는 쉐도우의 어두운 마음을 걷어내고 다시 드림팩토리 전원을 켤 수 있을까?
[인물소개]
도로시
정의롭고 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이 강하다. 위기에 처한 친구들을 위해 다시 매직 판타지아로 돌아온다.
글린다
매직 판타지아의 유일한 마녀이자, 최고의 패셔니스타! 활달하고 친구 사귀는 걸 좋아하는 인기 스타. 하지만 나쁜 친구 쉐도우의 꾀임에 빠져 매직 판타지아를 위기에 빠트린다.
쉐도우
서쪽 마녀의 나쁜 마음으로 글린다를 이용하여 매직 판타지아를 차지하려고 한다.
사자
매직 판타지아의 근위대장으로 마법국 삼총사 중 한 명, ‘겁쟁이’ 아이콘에서 지금은 ‘용기’ 의 아이콘으로!
양철맨
매직 판타지아의 문화수장으로 마법국 삼총사 중 한 명, 감정이 풍부하며 리액션이 스펙터클하다.
허수아비
매직 판타지아의 총리로 마법국 삼총사 중 한 명, 지혜롭고 차분한 성격으로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