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The Rose [DAWN TO DUSK] 투어
2024년 2월 4일 한국 공연 확정!
역대 최고의 한 해를 보내고 있는 한국의 팝 밴드 더 로즈(The Rose)가 2023년 미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유럽과 아시아 투어를 추가로 발표했다. 자카르타, 방콕, 마닐라, 뭄바이 등에서 공연을 펼친 후 베를린, 오슬로, 스톡홀름, 암스테르담, 런던, 파리 등 유럽으로 향하는 일정이다. 한국 공연은 2024년 2월 4일 일요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유럽과 아시아 투어는 시카고에서 진행된 롤라팔루자(Lollapalooza)페스티벌, 브라질, 스톡홀름, 아르헨티나, 칠레는 물론 영국의 브리티쉬 썸머 타임(British Summer Time)페스티벌, 마드리드의 매드 쿨 페스티벌(Mad Cool Festival) 등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진행되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공동 주최사인 트랜스페어런트 아츠 코퍼레이션의 CED인 커비 리(Kirby Lee)는 “이번 투어로 더 로즈의 멋진 공연 에너지에 걸맞는 무대를 꾸밀 수 있게 되어 기쁘며, 하루 빨리 전 세계가 이들의 무대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더 로즈(The Rose) DAWN TO DUSK] 투어의 한국 공연의 티켓 가격은 1층 스탠딩 132,000원과 2층 지정석 143,000원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7일(목) 낮 12시 부터 선예매가 먼저 시작되며, 선예매 관련 정보는 The Rosarium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12월 11일(월) 낮 12시부터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