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 일정
- 라이브네이션 선예매: 2023년 4월 4일 (화) 낮 12시 ~ 3시
- 일반 예매: 2023년 4월 5일 (수) 낮 12시 ~
VIP 패키지 혜택(한정 수량)
- 스탠딩 티켓 1매
- 아티스트와 함께하는Q&A세션
- VIP만을 위한 어쿠스틱 공연
- 머천다이즈 얼리 엑세스
- 스탠딩 우선 입장(얼리 엔트리)
* VIP 패키지에는 스탠딩 입장 티켓이 포함되어 있으며, VIP 패키지 구매자는 일반 스탠딩 석 구매자보다 먼저 스탠딩 구역에 입장합니다.
* VIP 패키지에도 입장 번호가 지정되어 있습니다. 낮은 숫자의 입장 번호부터 먼저 입장 가능하니 예매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Q&A 진행 방식, 입장 및 대기 시간 등의 운영 세부사항은 아티스트와 협의를 마치는 대로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되며, 공지된 내용은 아티스트의 요청에 따라 현장에서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장 및 대기 시간보다 늦게 공연장에 도착하시는 경우 받지 못하는 혜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공연 당일의 티켓 교환, 환불 등은 불가합니다. 여유로운 일정으로 공연장에 방문하실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결제 수단 관련 내용은 예매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소개
‘Painkiller’의 주인공이자 호주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루엘(Ruel)’이 오는 5월, 단독 공연으로 다시 한국을 찾는다.
에미넴(Eminem) 앨범 작업으로 그래미상을 수상했던 프로듀서 엠-페이지스(M-Phazes)에게 발탁돼 정식으로 레코드 계약을 맺은 루엘은 들으면 잊을 수 없는 마성의 중저음 목소리로 소울풀한 음악을 선보이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2017년에 발표된 첫 솔로 싱글 ‘Don’t Tell Me’를 듣고 엘튼 존(Elton John)은 ‘14살 남자 가수 중 최고라 할 수 있는 놀라운 목소리’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데뷔 EP [Ready]의 두 번째 싱글로 발표한 ‘Dazed & Confused’로 ARIA 뮤직 어워드에서 신인상(Breakthrough Artist)을 수상하며 최연소 신인상 수상 기록을 세웠다.
루엘은 2018년 프로모션을 위해 한국을 찾은 바 있다. 라디오 방송과 화보 촬영, 온라인 콘텐츠 촬영 등의 일정을 소화하였고, 당시의 거리 풍경, 공항에서의 모습 등을 담은 영상을 ‘Not Thinkin' Bout You’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담으며 화제가 되었다.
2019년에는 첫 내한 무대를 통해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와 탄탄한 라이브로 많은 국내 팬을 사로잡았다. 이후, 그해 발매한 자유롭고 아름다운 청춘의 분위기를 담은 ‘Painkiller’로써 폭넓은 음역대를 넘나드는 보컬과 한층 깊어진 감성을 담아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고,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는 첫 정규 앨범 [4TH WALL]을 발표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내한 공연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취소되어 많은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루엘의 새 앨범 발표에 맞춰 한국을 포함해 태국, 싱가포르, 대만, 홍콩, 일본 등을 거쳐 간다. 루엘이 약 4년 만에 팬들을 찾아오면서 그를 기다리는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