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연소개
-
Have A Nice Day x 전주국제영화제
많은 준비 없이도 온종일 즐거울 수 있는, 조금은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페스티벌을 꿈꿔온 Have A Nice Day. 평범한 일상 속 가벼운 여행이 주는 설렘을 그리고자 소박하게 시작한 우리의 하루에 공감해주시며 지난 8년간 수많은 관객 분들은 Have A Nice Day를 찾아주셨습니다.
꾸준한 성원과 뜨거웠던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새로이 시작 될 일상을 조심스레 여는 마음으로 올해의 Have A Nice Day 시리즈는 관객 여러분과 함께 직접 여행을 떠납니다. 전국 각지에 있는 축제가 될 수도, 숨어있는 맛집 탐방이 될 수도 있는 이번 여행엔 Have A Nice Day의 프로그램이 오롯이 따라가 여러분의 여행 계획에 일부가 되고자 합니다.
‘진짜 여행’을 계획하며 설렐 수 있는, 그리고 그 가운데에 내가 좋아하는 음악이 있는 특색 있는 경험이 될 Have A Nice Day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우리의 첫 번째 여행지는 올해로 23회를 맞이하며 전 세계 대안/독립영화의 중심 영화제로 발돋움한 전주국제영화제의 도시 전주입니다. 고즈넉한 한옥마을과 골목 구석구석 위치한 특색 있는 수많은 카페, 맛집들이 가득한 전주에서 활기차게 진행 될 영화제와 음악축제. 그리고 최고의 계절에 위치한 소중한 공휴일과 징검다리 연휴.
이 모든 여행의 설렘과 함께 다시금 인사를 건넵니다.
언제 들어도 반갑고 기분 좋은 인사 같은
Have A Nice Day
[Have A Nice Day x 전주국제영화제]
5월 5일(목)
10CM 소란 스텔라장 이민혁 재만
5월 6일(금)
김필 선우정아 홍이삭 데이먼스이어 kohyo